상공인연합회, Santander Rio 관계자들과 조찬

상공인연합회, Santander Rio 관계자들과 조찬

아르헨티나 한인 상공인연합회는 7월 4일 오전 Banco Santander Río관계자들과 협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찬모임을 가졌다.

모임에는 Banco Santander Río 아베쟈네다 지역 Sra. Karina Ceccardi (Gerente Zonal de la red de sucursales) 지점장과  Rodrigo Park팀장이 함께 하였고, 우선 협회를 통해 은행거래 서비스에 관한 여러가지 질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후에 교민들을 대상으로 자리를 마련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번 모임은 특별히Banco Santander Río에서 제안한 자리였으며, 플로레스 지역의 당 은행과 거래하는 한인 교민들을 위한 서비스 개선을 위한 방향을 회원들과 먼저 의견을 나누기를 원하였다.

질의 내용은 은행 이용자를 위해 서비스 개선과 보완이 주된 내용이며, 폰뱅킹 서비스와 이메일 뱅킹 서비스, 은행 내 비치된 자동인출기의 다국언어 업데이트, City Bank와  Banco Santander Río의 합병에 따른 서비스 보완,  물건 구입 시 Postnet 지불방식 및 현금카드 사용 등 다양한 주제로 의견을 주고 받았다.

Banco Santander Río는 지난 5월 아르헨티나 한인 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한 제8회 패션.경제 세미나에서도 교민들을 위한 은행거래와 투자방법을 강연한 바 있으며, 지역 내 한인들이 이용하는 당 은행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협회는 앞으로 한인 교민들이 가장 많이 접근하고자 하는 경제 지식과 정보를 빠르게 접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금번과 같은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전하였다.